HOME > 수강신청 > 유료사물함임대신청

유료사물함임대신청

고객 여러분의 소중한 물품관리와 이용편의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이용절차 및 준수사항 등을 안내하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이용절차

  1. 01체육프로그램 수강등록
  2. 02홈페이지 사물함 임대대기 신청
  3. 03사물함 배정 승인 (휴대전화 문자서비스)
  4. 04결제 (공단홈페이지 또는 방문)
  5. 05사물함 사용 (개인자물쇠 사용)
  6. 06재등록
  7. 07사물함 미사용시 직접반납
  8. 08사물함회수 (미납금납부)


준수사항

  • 사물함을 사용하지 않을 시에는 시민회관 종합고객센터에 통보하여 회수처리가 이루어지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약관 : 종합고객센터, 게시판, 홈페이지 등에 게시)
  • 프로그램 재등록 기간을 이용하여 유로사물함도 재등록 하셔야 합니다.
  • 미등록 사물함은 매월 3일 을 전후하여 이중 잠금 조치를 합니다.
    깊은이해를 바랍니다.


장소선택

아래에서 임대하시고자 하는 사물함 설치 장소를 먼저 선택하여 주세요.



시민회관 유료사물함 임대신청

TOP (페이지 상단으로 바로가기)